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  • HOME

  • 사이트 내 전체검색

    d40d735f53a2610b479967ab3f7a313b_1427860

     

     

   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  1. 출장 가능한 지역 이외의 지역 에서는 어떻게 수리해야 하나요 ?

      제품 사진과 고장증상을 미리 알려 주시면 제품 분리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. 

      제품 분리가 되셨다면 택배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.

      배송료 부담은 보내실 때 는 고객님께서, 수리후 배송료는 하이테크전자에서 부담 합니다. ​

    2. 택배로 수리 의뢰시 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? 

      택배로 수리 보내실 때는 제품을 튼튼하게 포장 하시고 연락처와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주소 : 서울시 관악구 은천로 92 (봉천동) 두산아파트2상가 119호  "하이테크전자"  연락처 : 010-5244-3510 

       

      택배 발송시 보내실때는 고객부담 이시고, 수리 후 에는  저희 하이테크전자에서 부담합니다.

      수리비는 택배 발송 전까지 입금 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3. 출장 수리도 가능한가요 ?

      네, 서울, 경기 수도권 지역 출장 수리가능합니다.

      지역에 따라서는 신청 후  2~3일 후 방문 가능합니다. 

      - 공휴일 출장수리도 가능합니다 -


    그누보드5
    개인정보취급방침 | 서비스이용약관 | 상단으로
  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