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출장 가능한 지역 이외의 지역 에서는 어떻게 수리해야 하나요 ?

    제품 사진과 고장증상을 미리 알려 주시면 제품 분리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. 

    제품 분리가 되셨다면 택배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.

    배송료 부담은 보내실 때 는 고객님께서, 수리후 배송료는 하이테크전자에서 부담 합니다. ​

  2. 택배로 수리 의뢰시 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? 

    택배로 수리 보내실 때는 제품을 튼튼하게 포장 하시고 연락처와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소 : 서울시 관악구 은천로 92 (봉천동) 두산아파트2상가 119호  "하이테크전자"  연락처 : 010-5244-3510 

     

    택배 발송시 보내실때는 고객부담 이시고, 수리 후 에는  저희 하이테크전자에서 부담합니다.

    수리비는 택배 발송 전까지 입금 해 주셔야 합니다.

  3. 출장 수리도 가능한가요 ?

    네, 서울, 경기 수도권 지역 출장 수리가능합니다.

    지역에 따라서는 신청 후  2~3일 후 방문 가능합니다. 

    - 공휴일 출장수리도 가능합니다 -



상호: 하이테크전자 | 사업자번호: 119-22-95443 | 대표: 정재덕
주소: 서울시 관악구 은천로 92 (봉천동) 두산아파트2상가 119호
전화: 070-7736-3119, 010-5244-3510 | Fax: 02)875-3116
Copyright © HiTech Electronics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

PC 버전으로 보기